방학 중 기자재 및 실습실 사용 신청은 메일로 받겠습니다.

 메일주소 : ohjunyoung@deu.ac.kr

 

 2014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
다음으로 지켜야 할 사항들입니다.

꼼꼼히 읽어주세요.

(아래 5번글을 복사해서 작성해주세요. 확인하고 답변 달겠습니다. )

 

1. 사용 및 대여 기간을 반드시 준수한다.(위반시 제재)

반   납 : 오전 9시~ 11시

대   여 : 오전 9시~11시  (단축 근무로 인해 오전중에 와야합니다, 편집실이용도 마찬가지)

예   약 : 최소 대여 5일전 메일 보낼 것 (지키지 않을 경우 대여 불가)

-메일 확인후 사용 가능 여부 통보
-당일 대여 불가
-기자재 대여기간은 협의 후 조정 가능

-작품활동으로 인한 장기간 대여 시, 기획서(시나리오, 작업계획서) 제출 및 상의 후 결정
*수량이 적은 wireless, 붐 마이크는 장기 사용 불가.


장기간 대여시, 작품 기획서 및 장비 사용 일자별 계획을 써서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ohjunyoung@deu.ac.kr 확인 후 결정합니다.


2. 기자재 이상 유무 확인후 대여
-파손 및 손상의 경우 책임

 

3. 사용 후 실습조교에게 장비 상태에 대한 보고 철저
-대여할 때 미리 장비의 상태를 확인하셔야합니다.
-작품활동시 장비 이상은 꼭 알려주세요

4. 모든 장비는 실습조교의 지도에 따라 사용/대여한다.


5. 사용 장비 및 실습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 장비명(1) : ex) A1N
- 장비명(2) : 트라이포드
- 대여일자 :
- 반납일자 :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- 실습실 : 호실과 컴퓨터 번호

- 사용일자 및 시간 : 11:00~ 15:00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-사용용도 :
-신청인 :

 

학번과 이름,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.

메일 발송시 메일 제목은 '학번/이름' 으로 하세요.


문의사항은, ohjunyoung@deu.ac.kr

 

 
 

 

-방학중 사용 가능 기자재 및 실습실-

A1n : 3,4,7,10,11,12번 / 총6대

Z1n : 2,3, / 총2대

600D(HD동영상 전용, 사진촬영용으로 사용 불가) : 1,2 / 총2대

450D : 1,2,3, / 3대

NX30N:1,2,/2대

303호 편집실 (파이널컷)

301-2호 편집실 (프리미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