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학 기간에는 이메일을 통한 사전 예약으로 기자재 와 편집실 사용 예약을 받습니다.


사용을 원하는 학생은 최소 5일 전 이메일을 통해 사용 예약 메일을 보내기 바랍니다.


메일 발송 후 기자재 사용 여부에 대한 답변 메일을 받은 후 실습사무실로 방문하십시오.


방학 중 사용 가능한 기자재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대여시간 & 반납시간 : 9:00 ~ 11:00


XA 20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대

NX Handycam  3대

700D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대

600D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대

450D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대

삼각대            10대

H4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대

붐마이크          1대

와이어리스      2대

DSLR 마이크   2대


303 편집실 / 301-2 실습실


목록에 없는 장비는 메일로 문의하세요.


기자재 사용 예약을 위한 메일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학번/이름 :

2. 연락처 :

3. 사용 기자재 : (1인당 1대의 기자재를 원칙으로 합니다.)

4. 사용목적 : (개인 작품, 공모전, 학과수업 관련을 목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)

5. 사용기간 : (최대 5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)



위의 항목을 빠짐없이 작성 후 14349@deu.ac.kr 으로 발송 바랍니다.